섹션

여름 철, 냄새 나는 신발 싫어요~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옷 차림 만큼이나 신발도 가벼워지는 여름, 더운 날씨로 인해 맨발로 신발을 착용하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이로 인해 패션 아이템으로서는 물론이거니와 착화감이 좋으며 통풍, 습기 등 기능성이 뛰어난 신발을 찾는 고객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여름철 습한 날씨와 땀은 지독한 발냄새를 유발하고, 무좀균으로부터 쉽게 노출 되게 하여 항상 이맘때쯤 사람들의 고민거리로 떠오른다.

이런 사람들은 통풍성이 좋은 슈즈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스페인 슈즈 브랜드 NATURAL WORLD(내츄럴월드)는 친 자연주의 브랜드로 모든 소재가 친환경으로 만들어진 스니커즈이다. 뛰어난 통풍성과 향기를 담았으며 화학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고열로 압축하여 발 건강을 지킬 수 있다..

특히 NATURAL WORLD(내츄럴월드)는 향기가 나는 스니커즈로 여름철 맨발로 신발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자연 친화적 향을 담아 출시했다. 제품은 남녀 기본 스니커즈 스타일의 BASKET(바스켓)라인, 스트링이 없는 빈티지 INGLES(잉글레스)라인, 캔버스 하이탑 BOTA(부타)라인과 리본장식이 들어간 플랫슈즈 스타일의 SALON(살론)라인, 밴딩 처리로 신고 벗기에 편한 ELASTICO(엘라스치쿠)라인의 여성 스니커즈 라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다.

에코 스니커즈 브랜드 NATURAL WORLD(내츄럴월드)의 가격은 5~7만원대로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판교아브뉴프랑, 울산up square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마이솔 온라인직영몰(www.omysole.co.kr)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