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뮤지컬 <해를 품은 달> 팬들의 응원 속에 공연 중!! 무더위도 잊게 만드는 팬들의 사랑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더욱 완성도 있는 무대로 다시 찾아온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이 뮤지컬 팬들의 응원 속에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용인 프리뷰와 대구 국제뮤지컬페스티벌을 거쳐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본 공연을 가진 창작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전통적인 조각보를 사용한 화려한 무대와 다양한 장르의 아름다운 음악들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 14일, 뮤지컬 <해를 품은 달>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된 훈훈한 사진 한 장, 뮤지컬 <해를 품은 달> 팀 앞으로 배달되어 온 선물상자와 함께 엄지를 치켜세운 김다현배우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 공연을 함께하는 적지 않은 인원의 스텝들과 배우들을 위해 하나하나 포장을 하고,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스티커까지 부착하는 센스를 발휘한 팬들 덕분에 궂은 날씨 속에 쌓여만 가던 피로가 사르르 녹아 내렸다. 무더위도 잊게 만드는 팬들의 사랑으로 더욱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의 행보가 더욱 기대 된다.

한편,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2013년 6월 8일 ~ 6월23일 프리뷰와 8월 대구 국제뮤지컬페스티벌을 거쳐 더욱 업그레이드 된 무대로 7월 6일 ~ 7월 31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