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그룹 슈아이(인석, 창현, 형준, 민호, 진석)가 지난 10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기죽지마’로 일본 ‘타워 레코드(TOWER RECORDS)’ 종합 데일리 차트 1위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슈아이의 국내 첫 미니앨범 ‘기죽지마’는 일본 ‘타워 레코드(TOWER RECORDS)’ ONLINE 7월 15일자 종합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획득한 것.
이번 앨범 ‘기죽지마’는 ‘타워 레코드(TOWER RECORDS)’의 싱글, 앨범 등을 모두 포함한 ONLINE 판매 종합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일본에서 슈아이의 뜨거운 인기와 높은 관심과 실감케 했다.
특히 슈아이는 지난 13일 ‘음악중심’을 통해 국내 무대에 첫 컴백했으며, 방송 후 슈아이를 보기 위해 방송국을 찾은 한국과 일본 팬들을 위해 깜짝 팬미팅을 준비하는 등 아낌없는 팬사랑과 꾸밈없는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소탈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슈아이는 첫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에 ‘슈아이 컴백’이라는 검색어가 1위에 오르는 등, 국내 컴백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슈아이는 오는 21일 일본 쇼케이스 및 이벤트를 위해 출국할 예정으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