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신인밴드 참깨와 솜사탕, 여름철 습기 잡는 디지털싱글 'Rainy Dance' 티저영상공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지난 봄 EP 앨범 ‘속마음’을 발매하며 무서운 속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신인밴드 ‘참깨와 솜사탕’이 여름맞이 디지털싱글 ‘레이니 댄스(Rainy Dance)’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 링크: http://youtu.be/Ap0m2tiNhgQ )

티저 영상에는 이번 디지털싱글의 타이틀곡인 ‘레이니 댄스(Rainy Dance)’의 도입부가 30초 가량 삽입되어 이번 디지털싱글 발매 소식을 접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영상 속에는 노래에 맞추어 우산을 들고 있는 참깨와 솜사탕 멤버들의 일러스트 이미지가 하나씩 번갈아 가며 등장하는데, 산뜻하고 화사한 컬러감으로 장마철의 어둡고 습한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청량감을 선사하고 있다.

최기덕, 박현수, 유지수의 남녀 혼성 3인조로 이루어진 ‘참깨와 솜사탕’은 지난 3월 데뷔 미니앨범인 ‘속마음’을 발표, 편안한 멜로디와 깜찍하고 솔직담백한 노랫말로 음악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신인 밴드다. 데뷔 전 공개한 ‘공놀이’, ‘비마음’ 등 다양한 곡들이 배우 김하늘이 직접 큐레이션해 화제가 되었던 파스텔뮤직과의 컴필레이션 앨범 ‘sky’를 비롯해 파스텔뮤직 10주년 기념 앨범 등에 수록되면서 주목 받아 왔다.

한편 참깨와 솜사탕은 오는 22일 밝고 경쾌한 리듬의 타이틀곡 ‘레이니 댄스(Rainy Dance)’를 포함해 총 2곡의 신곡을 공개하고, 오는 26일 개최되는 ‘안산밸리록페스티벌’에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