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더, 아웃도어 종결자 이민호 화보 촬영 현장 공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모델 이민호와 함께한 2013년 FW시즌 아웃도어 화보 촬영 현장 스케치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경기도 광주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민호는 강인한 아웃도어 전문가 스타일에서부터 역동적인 클라이밍 룩, 스타일리시한 타운 캐주얼까지 다양한 컨셉의 촬영을 능숙하게 소화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민호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바람막이 재킷과 배낭 등의 전문 등산 장비를 갖추고 강렬한 눈빛과 함께 도전적인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우월한 기럭지와 8등신의 황금비율로 완벽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의자에 앉아 있는 사진에서는 캐주얼한 아웃도어 재킷과 팬츠, 체크셔츠를 입고 부드러운 가을 남자로 변신해 가을 아웃도어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날 이민호는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모니터링을 꼼꼼히 하는 한편 촬영 내내 스텝들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해 퀄리티 높은 화보 촬영을 주도했다.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아이더는 이번 FW 시즌에 아웃도어 전문가 라인을 더욱 강화함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타운 캐주얼 라인을 폭넓게 선보였는데 모델 이민호와 함께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아이더만의 이미지를 강조할 예정이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아이더는 다재 다능한 매력으로 지난 2년간 아이더 브랜드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준 이민호의 역량을 높게 평가해 최근 1년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이민호가 장기간의 모델 활동으로 아이더는 물론 아웃도어 분야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이번 화보 촬영에서도 전문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아이더 브랜드 이미지를 훌륭히 표현했기 때문에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는 8월 중순 이민호와 함께 뉴질랜드에서 TV CF를 촬영할 예정이다. 최근 성황리에 진행된 2013 글로벌 투어 '마이 에브리딩'(2013 Global tour My Everything)의 베이징 공연만을 남겨두고 있는 이민호는 아이더 TV CF 촬영 후 오는 10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상속자들’ 촬영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