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하이스쿨뮤지컬> 여름방학맞이 청소년 대상 공연 초청 및 참여 이벤트 개최

<하이스쿨뮤지컬>(제작: CJ E&M)이 비씨카드 라운지((Loun.G)와 함께 여름방학을 맞아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고등학생을 초청해 뮤지컬 관람과 이벤트 혜택을 선사하는 ‘하이스쿨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러브(Love), 에너지(Energy), 드림(Dream)을 마음껏 꿈꾸고 즐기는 청춘, 일명 드림테이너(Dream-tainer)를 대표하는 청소년들이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7월 19일부터 CJ E&M 뮤지컬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초청 이벤트에는 <하이스쿨뮤지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듯 높은 호응을 얻었다. 2주의 응모 기간 동안 약 3600개의 ‘좋아요’와 600여 건의 공유글이 발생할 정도로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두드러졌다. 슈퍼주니어 려욱, FT아일랜드 이재진 등 인기 아이돌의 출연과 트렌디한 음악과 안무로 풀어낸 청춘들의 풋풋한 사랑과 열정의 스토리가 학생들의 공감을 사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진 결과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등학생 200명은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을 관람하는 기회를 가졌다. 7일 오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은 공연 시작 2시간 전부터 공연을 보러 온 학생들로 북적였다. 학생들은 친구들과 함께 공연장 곳곳에서 사진을 찍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소설네트워크서비스에 바로 올려 지인들과 공유했다. 또 공연 전에는 극중 농구부 주장이자 교내 최고 인기남인 ‘트로이’를 체험하는 드림슛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하이스쿨뮤지컬>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공연을 관람한 부평여자고등학교 권나은 양은 “원작 영화를 좋아해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는데, 원작보다도 훨씬 다이나믹해서 좋았다”며 공연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공연기획자가 꿈인 서울영상고등학교 임은영 양은 “연출, 조명 등을 유심히 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멋져 내 꿈을 응원 받은 기분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이스쿨뮤지컬>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교내 최고의 인기남이자 농구부 주장인 트로이와 수줍은 과학천재 가브리엘라가 뮤지컬 오디션에 도전을 통해 꿈을 즐기는 과정을 노래한 히트 작품이다.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스테디 셀러로 사랑 받고 있다.

<하이스쿨뮤지컬>은 러브, 에너지, 드림을 주제로 마음껏 꿈꾸고 즐기는 빛나는 청춘을 응원하는 드림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꿈(Dream)과 즐거움(Entertainment)으로 가득 찬 청춘을 위한 드림테인먼트(Dream-tainment) 뮤지컬로 관객에게 희망과 설렘을 선사한다.

문의_CJ E&M 예매전용 1588-0688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