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홈쇼핑서 30만개 판매 돌파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www.etics.co.kr, 대표 손재욱)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9월 한 달간 3사 홈쇼핑을 통해 3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A.H.C는 롯데 홈쇼핑, NS 홈쇼핑, 홈앤쇼핑 등을 통해 9차례 판매 방송을 진행했으며, 매 방송마다 매진을 기록했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 피부에도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흡수력을 극대화한 아이크림으로 차별화 한 점이 특징이다. 또 최근 방영된 MBC every1의 뷰티 프로그램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2'에서 동안 배우로 손꼽히는 배우 신소율의 뷰티 노하우 제품으로 소개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A.H.C 김옥엽 부장은 "홈에스테틱 열풍이 불면서 고급 에스테틱에서 사용되는 제품력이 입증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다는 점이 가장 큰 인기 요인일 것"이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보다 좋은 제품과 많은 혜택을 준비하여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A.H.C는 소수 여성에게 국한되어 있던 에스테틱 서비스를 누구나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온 에스테틱 리딩 브랜드다.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4만 7천원/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