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헬로비너스, 대학생이 된다? 좌충우돌 캠퍼스라이프 大공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남심(男心)을 뒤흔들고 있는 6명의 ‘여신돌’ 헬로비너스 (앨리스, 아라, 나라, 윤조, 라임, 유영)가 대학생으로 변신한다.

오는 14일 목요일 밤 8시 엔터테인먼트 채널 KBS Joy에서 첫 방송될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헬로뷰티스쿨>에 출연하게 된 것.

헬로비너스는 KBS Joy<헬로뷰티스쿨>을 통해 다소 생소할 수 있는 피부관리 학과에 입학해 일반 대학생들과 함께 화장품 만들기에 도전하는 모습과 캠퍼스 생활의 좌충우돌 에프소드를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헬로 뷰티스쿨>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어하는 화장품! 과연 화장품은 어디서 어떻게 무엇으로 만들어 지는 과정과 재료 등 화장품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아름다움의 상징 걸그룹 헬로비너스 외에도 개그맨 장동민이 복학생 오빠로 함께 출연하기로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헬로 비너스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 탓에 이제껏 누리지 못했던 캠퍼스 라이프를 맘껏 즐기겠다”는 포부와 리더 유아라는“친구도 만들고 미팅도 꼭 하고 싶다.”며 학교 생활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비쳤다는 후문이다.

대학생으로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모습은 11월 14일 목요일 밤8시 KBS JOY <헬로뷰티스쿨> 첫 방송되며, 15일 금요일 밤 9시 KBS W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프로그램 기획을 맡은 KBS N 임용현 CP는 “<헬로뷰티스쿨>을 통해 베일에 쌓여있던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실제 학교생활 속에 뛰어 들어 그녀들 본연의 털털한 모습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며, 아울러 “그간 많이 쓰여지고 있었지만 그 제조 과정을 알지 못했던 달팽이 진액이나 돼지 콜라겐이 화장품으로 만들어지는 과정도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어 다양한 재미를 시청자에게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