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스타일을 담은 패셔너블한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슬림한 디자인과 그립감 갖춰
-전국 백화점은 물론 대형할인마트에서도 유통될 예정이어서 더 많은 소비자 구매 가능

이탈리아 No.1 슈퍼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가 올 여름을 맞아 국내에 최초의 캔 제품인 '알루슬릭 캔(Alusleek Can)'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페로니는 '병 속의 이탈리아'라는 슬로건에서 엿볼 수 있듯, 이탈리안 스타일을 대변하는 스타일 아이콘 맥주이다. 전 세계 스타일을 선도하는 이탈리아 대표 맥주답게 캔 디자인 또한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던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한 '슬릭 캔(Sleek Can)'스타일로 출시한다.
페로니의 알루슬릭캔은 통통한 디자인의 일반적인 맥주 캔과 구분되는 슬림함 덕분에 330ml의 용량임에도 그립감은 뛰어나고 휴대성이 좋다. 또한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화이트 바탕에 메탈릭한 블루와 레드가 조화를 이룬 블루 리본 로고를 삽입해 이탈리안 감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심플한 디자인 룩을 완성했다.
전체적으로 페로니 특유의 청량하고 깔끔한 맛을 연상케 했을 뿐 아니라, 언제 어디에서 마셔도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게 해준다.
페로니 알루슬릭캔의 가격은 2천원대 후반에서 3천원대 초반이며 전국 유명 백화점은 물론 그 간 페로니 맥주를 접할 수 없었던 대형할인마트에서도 판매할 예정이어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 편하게 페로니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탈리아 대표 라거 맥주 페로니는 단순히 맥주로 불리기에는 부족함이 있다. 입 안의 즐거움을 뛰어넘어 만든 사람의 철학과 시간이 담겨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페로니는 맥주 브랜드 중 하나와 함께 얘기되기보다 '프라다(Prada)', '아르마니(Armani)', '마세라티(Maserati)', '알레시'(Alessi)와 같은 이탈리안 스타일을 대변하는 브랜드들과 연속 상에 있는 '이탈리안 스타일 아이콘'으로 기억되는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