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주중에 놓친 '드림하이2', 주말에 QTV에서 챙기세요

지난달 30일(월)에 첫 방송된 청춘 뮤직드라마 '드림하이2'가 한층 화려해진 퍼포먼스와 실제 아이돌스타들의 열연으로 연일 화제다. 뮤직&댄스 디렉터 박진영이 직접 작사하고 작곡, 노래한 OST 'Falling'은 벌써부터 초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드림하이1'에 버금가는 신드롬이 예상되는 가운데,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는 주중 본방을 놓친 시청자들을 위해 2월 5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드림하이2'를 방송(2시간 연속 방송)한다.

QTV 조성경 편성팀장은 "위대한 탄생, K-POP 스타, 메이드인유 등 오디션 프로그램 열풍이 불고 있는 지금 스타 탄생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 '드림하이2'에 대한 호응은 그만큼 클 것이다"며 “3월에는 드림하이 1도 특별 편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드림하이2'는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 아이돌간의 불꽃 튀는 팀 배틀을 그린 청춘 뮤직 드라마로 강소라, 정진운, 박지연, 효린, JB, 박서준, 가희 등이 출연한다.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있는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던 '드림하이1(2011년 1월 방송)'은 택연, 수지, 아이유, 함은정, 김수현 등이 출연했다.

한편 QTV는 드림하이 2의 여주인공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강소라(신해성역)의 독점 영상을 2월 4일(토)부터 공개한다.

또 2월 6일(월)부터 5주간은 '드림하이2 방송 기념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에 방송되는 드림하이 2를 보고 QTV 홈페이지(www.QTV.co.kr)에서 주간 퀴즈를 맞히는 것으로 응모 가능하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네피트 화장품 및 명품향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결과는 매주 월요일에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