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MBC 새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2012년 하반기 안방극장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보고싶다(극본:문희정/연출:이재동>의 가슴 뭉클한 첫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아랑사또전> 종영과 함께 처음으로 전파를 탄 MBC 새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티저 예고편은 여진구, 김소현 등 아역들이 그려낼 설렘 가득한 첫 사랑의 기억과 어느덧 성인이 된 남,녀 주인공 한정우(박유천 분)와 이수연(윤은혜 분)이 어딘가 알 수 없는 슬픔을 애써 감추려는 듯 보이는 애잔한 장면이 절묘하게 오버랩 되며 가슴 시리고 애틋한 슬픈 사랑의 서정시[抒情詩]를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제, 첫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방영 하루가 지난 오늘(19일)까지도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 이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동영상 사이트를 중심으로 예고편 영상이 급속도로 퍼져나가고 있는 추세로 작품을 향한 시청자들의 폭발적 관심을 입증시키고 있다.

<보고싶다> 관계자는 “<보고싶다>는 첫 사랑의 순수했던 떨림과 동시에 지키지 못한 사랑의 아픔을 그린 정통 멜로 작품이다.” 고 전하며 “여진구, 김소현 등 아역 연기자들의 풋풋하고 순수했던 모습 이면에 그려진 박유천, 윤은혜의 애잔한 모습은 두 남,녀 주인공이 그려낼 가슴 시린 로맨스를 기대하는 시청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고 덧붙였다.

한편, 드라마 <보고싶다>는 열다섯, 가슴 설렌 첫 사랑의 기억을 송두리째 앗아간 쓰라린 상처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두 남녀의 숨바꼭질 같은 사랑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정통 멜로 드라마로 ‘착한 필력’ 문희정 작가와 ‘감성 연출’ 이재동 감독의 의기투합, 한류스타 박유천과 윤은혜의 만남,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히어로 아역스타 여진구와 김소연의 재회 등 제작단계부터 다방면에 걸쳐 숱한 화제를 낳고 있다.

깊어가는 가을 밤, 안방극장을 첫 사랑 신드롬으로 달굴 예정인 명품 로맨스 MBC 새 수목드라마 <보고싶다>는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