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Bo Peep Bo Peep’ 뮤비, 정지아 파격 노출 “클럽녀”로 활약!

재경일보 최은주 기자 (jk_music@jknews.co.kr ) 최은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09.11.27 14:20:10

신예 정지아가 티아라 'Bo Peep Bo Peep' 뮤직비디오에서 파격 노출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7일 오전, 공개된 'Bo Peep Bo Peep' 티저 영상에서 정지아는 클럽에서 남자를 유혹하는 신비로운 '캣걸'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곰TV를 통해 티저 영상이 오픈된 뒤 15분 만에 2,000개의 클릭을 기록하며 핫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다.

정지아는 얼마 전 종영한 SBS 일일 드라마 '두 아내'에서 앤디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정세리 역할을 맡아 눈길을 끌었으며, 남성잡지 맥심 화보를 통해 섹시한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신인 연기자이다.

한편 티아라 1집 앨범 음원은 27일 오후 2시에 공개되며, 오는 30일 팬들의 평가에 따라 '처음처럼'과 'Bo Peep Bo Peep'중 1곡을 타이틀곡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안심전환대출]더보기

아파트

서민형 전환대출 신청...주택가 낮은 순대로 20조원 공급

주택담보대출을 연 1%대 장기·고정금리 대출로 갈아탈 수 있게 하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의 신청 접수가 16일

안심전환대출

[일문일답] 신규 구입목적 집단대출·중도금 대출 전환 불가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은 금리 변동에 대한 부담이 있는 주택담보대출자들이 연 1%대의 고정금리로 환승할 좋은

대출

[일문일답]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요건과 상환방식

▲강화된 LTV 규제로 인해 원금 일부를 상환해야 하는 것은 아닌가. --대출신청액이 담보가액의 최대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