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 counter code
  • 엔터테인먼트
  • 연예일반

B1A4 신우 티저 화보 공개 “와일드한 미소천사” 반전 매력

  재경일보 김영주 기자 yjkim@jkn.co.kr   arr 김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신인그룹 B1A4의 멤버 신우가 와일드한 미소천사로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컴백을 앞두고 하루에 한 명씩 각 멤버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멤버별 티저 화보를 공개하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는 B1A4는 공개된 화보 속에서 남자들이 소화하기 힘든 시스루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장난감 시계, 머리 빗, 해골 캐릭터가 잔뜩 붙어있는 종이 왕관 등을 이용한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세 번째로 티저 화보를 공개한 신우는 앞서 공개된 진영, 바로 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신우는 민소매 티셔츠와 가죽 반장갑, 콘로우 헤어 스타일로 남자답고 와일드한 매력과 동시에 목에 건 핑크 레이스의 귀여운 선글라스와 어울리는 환한 미소로 반전 매력을 과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신우의 티저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꽃미소 대박! 심근경색 올 듯", "미모에 물이 올랐네요. 포텐 폭발!", "나보고 웃지마요. 설레요", "나머지 두 멤버 사진도 너무 기대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 측은 "나머지 두 멤버의 티저 화보도 기대하셔도 좋다. 마지막 멤버까지 티저 화보가 공개된 후 9일 오후 타이틀 곡의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1A4는 16일 0시에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2집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B1A4 ‘바로’ 티저 화보 공개, 톡톡 튀는 “토이 보이(Toy Boy)” 변신
B1A4, 데뷔 두 달 만에 연이어 음료 광고 모델로 발탁
B1A4, 휘성 작사 ‘못된 것만 배워서’로 후속곡 활동 돌입
B1A4 신우, 팬들과 함께 생일 파티 연다
B1A4, 아이돌 그룹 중 최초 '지방돌' 탄생! 친근한 매력에 푹~

talk 나도 한마디 | 0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ogin


0 / 600Bytes
로봇 방지용 보안코드 왼쪽 이미지를 입력해 주세요 (대소문자 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