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요리전문가 황보, 명절음식 뒤처리 비법 전격 공개!

소탈한 평소 모습과 달리 요리 잘하기로 소문난 황보가 추석 명절 음식 때문에 골머리 앓고 있는 주부들에게 뒤처리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SBS플러스와 SBS E!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부부 공감 리얼 시트콤 에서 카리스마 있는 신혼아내로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황보가 친정과 시댁에서 얻어 온 추석 명절음식을 다양하게 해결하는 모습을 보였다.

추석이 지나면 냉장고엔 송편, 잡채, 산적, 동그랑땡 등 각종 전이 한가득이기 마련이다.

지난 설에 받아온 음식도 아직 남아있는 것이다. 음식을 다 먹어치우기 위해 신혼 아내 황보는 삼시 세끼 다 명절음식을 먹기로 한다. 각종 나물과 칼칼한 고추장으로 맛깔스런비빔밥으로 한 그릇 뚝딱하고 송편은 밥솥에 녹여 밥 대신 꿀을 찍어서 반찬과 같이 먹는 명절음식 해치우기 신공을 발휘한다.

또한 야식으로는 라면 대신 잡채로 해결한다. 하지만 각종 전과 튀김, 생선은 아직도 많이 남아있다. 결국 황보는 명절음식 해치우기 마지막 신공을 펼치게 된다. 요리가 취미라는 황보의 주특기 중 대표 메뉴로 명절 음식 해치우기를 말끔히 해결한다고.

추석 명절음식에 골머리 앓는 신혼 아내 황보의 지혜 편 은 9월 26일 월요일 밤 9시 20분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