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국내 5대 패션그룹 중 하나인 세정(대표 박순호)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www.centerpolekorea.com)이 공식 모델로 ‘김현중, 강소라’를 선정했다.
센터폴 사업본부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을 아우르고 있는 한류스타 ‘김현중’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강소라’를 커플을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센터폴은 산, 들, 호수, 강, 바다가 조화롭게 공존하는 스위스에서 영감을 받아 태어난 유럽형 아웃도어 브랜드다. 기존 아웃도어가 산(Climbing)을 정복하고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아웃도어였다면 센터폴은 길을 테마로 산, 들, 호수, 강, 바다와 같은 다양한 자연 속에서 ‘즐기는 아웃도어’라는 차세대 트렌드(NEXT TREND)를 잘 반영한 브랜드다.
윤재익 센터폴 아웃도어사업부 본부장은 “센터폴은 자연과 사람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평소 트레킹을 즐기는 ‘현중-소라’ 커플을 모델로 선정해 2838세대에게 스위스 트레킹의 기술과 문화를 국내에 소개할 예정이다” 면서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권과 소통하는데 강점이 있는 김현중과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의 강소라를 통해 센터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현중-강소라’ 커플은 이달을 시작으로 센터폴 공식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각종 매거진 화보 및 인쇄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2012 센터폴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 첫 공식 활동으로 ‘현중-소라’ 커플은 오는 4월 19일(목요일)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진행되는 ‘스위스 트레킹 여행’ 테마의 센터폴 사업설명회에 참석한다. 이번 설명회에서 센터폴은 스위스 각 도시를 테마로 개발된 유럽형 아웃도어 상품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행사 당일에는 2012 센터폴 F/W 패션쇼도 함께 진행된다. 센터폴은 올해 약 100개 매장을 목표 개설수로 현재까지 약 70개 매장이 사전 계약을 완료한 상태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폴 공식 홈페이지(www.centerpolekorea.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현중은 5월부터 홍콩, 대만, 중국, 태국 등 아시아 각국을 돌며 ‘2012 아시아 팬미팅’ 순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영화 ‘써니’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강소라는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특과 가상 결혼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KBS 드라마 <드림하이2> 종영 후 각종 화보촬영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