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프로듀서 보컬그룹 메인, 구하라 트위터 홍보 화제! 네티즌 궁금증 증폭!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카라의 구하라가 프로듀서 보컬그룹 메인 홍보에 나섰다.

26일 구하라는 자신의 트위터에 메인의 '사랑이란 말' 뮤직비디오 영상을 게재해 트친들은 물론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또한 구하라 외에도 빅뱅의 승리와 쥬얼리의 세미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메인의 '사랑이란 말' 뮤직비디오와 함께 정성스런 응원의 글을 올리며 응원군을 자처하고 나선 것.

특히 이들은 한결같이 메인의 노래가 너무 좋다라는 응원글을 릴레이로 올려 팬들은 메인의 노래에 대해 더욱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메인과 이들의 인연은 이미 데뷔 전부터 이어져 온 것으로 B.A.P 젤로와 쥬얼리 세미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한 '일한', 드라마 '닥터깽', '독신천하' OST에 참여한 '시훈',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의 실력파 '진성' 3명의 멤버 모두가 작곡, 작사, 편곡 능력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들이다.

지난 26일 데뷔싱글 '사랑이란 말'을 발표한 메인은 발표와 동시에 국내 대형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휩쓸며 가요계의 새로운 보컬그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가 너무 좋아요", "보기 좋은 모습이네요", “와 얼마나 대단한 그룹이길래?”, "실력파 보컬그룹 메인 기대된다!", "아이돌들이 인정한 그룹 메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6일 데뷔싱글 '사랑이란 말'을 발표한 메인은 구하라, 승리, 혜미의 응원과 김강우, 유설아의 뮤직비디오 지원사격에 힘입어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순항하고 있다.

사진=구하라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