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현중 2년간 공백 딛고 ‘Your Story’로 정상 차지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2년 여만에 국내 활동에 나선 김현중이 컴백과 동시에 정상에 올랐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김현중의 ‘Your Story’가 7월 4주차(7월 22일~7월 28일)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에일리의 ‘U&I’가 순위변동 없이 2위 자리를 지켰으며 비스트의 ‘Shadow’는 4계단 상승한 3위에 올랐다.
 
디셈버의 ‘Fire’가 4위에 안착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으며 발라드가수 숙희의 신곡 ‘나쁜놈’이 5위를 기록했다. 3년 만에 돌아온 이정현의 싱글 곡 ‘V’가 6위에 랭크 됐다. 이정현은 좀비신부 콘셉으로 관심을 집중 시킨 바 있다.
 
크레용팝의 ‘빠빠빠’는 12계단 상승한 7위에 오르며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KYT(코요태)의 생글앨범 ‘Hollywood’가 9위를 차지했다.
 
그 밖에, 아웃사이더의 ‘Bye U’ 13위, AOA의 ‘MOYA(모야)’ 15위, <불후의 명곡>에서 하동균이 부른 유재하의 ‘그대 내 품에’가 16위를 기록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김현중, 이정현 등 신보를 발표한 솔로 가수의 인기와 더불어 비스트, 크레용팝이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대중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