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남자’ 김준, 외고졸업 아니에요. ‘김종국과 선후배 사이~’
‘꽃보다 남자’에서 F4 송우빈 역으로 열연 중인 김준이 일각에서 돌고 있는 외고를 졸업 후 외대에 재학 중이라는 소문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생명화학과에 재학 중인 것은 맞지만 고등학교는 외고가 아닌 인문계 고등학교인 신성고등학교를 졸업했다는 것.
김준 소속사 측은 한 언론에 김준이 외고 졸업생으로 기사가 게재돼 급히 정정을 요청했으나 생각보다 많은 사람 사이에 잘못된 사실이 퍼져 당혹스럽다고 입장이다.
더불어 김준은 고교 선후배 사이인 가수 김종국과의 남다른 인연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고교 시절 댄스 동아리 D.L(Dancing Littleboys) 멤버로 활동했던 김준은 가수 김종국과 같은 동아리의 선후배 사이였다고.
김준은 “한 번도 만난 적은 없지만 김종국 선배의 춤 실력은 학교에서 전설처럼 전해졌다. 터보가 전성기를 누릴 당시 같은 동아리 후배로서 자랑스러웠는데 지금은 가요계 후배로서 자리매김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고 심경을 전했다.
한편, 김준은 최근 ‘꽃보다 남자’의 거침없는 성장세와 더불어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다지는 중. 특히 지난 10일 방송된 ‘꽃남’ 12화에서 위기에 처한 구준표(이민호 분)와 금잔디(구혜선 분)을 구하고자 달려간 장소에서 송우빈은 발차기와 날랜 솜씨로 조폭들을 쓰러뜨리는 등 카리스마를 발산해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밖에도 ‘왓썹맨’, ‘호키포키 댄스’ 등 매회 히트어를 만들어내며 ‘완소 우빈’(김준)에 대한 시청자들의 비중 확대 요구 또한 거세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