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류 열풍 속 숨은 진주! 실력파 뮤지션 저스트(JUST) 가 정규 1집 발매를 통해 국내 무대에 컴백한다.
지난해, 디지털 싱글곡 ‘이게 뭐야’ 를 통해 2년 만에 전격 국내 무대에 컴백하며 화제를 모은 저스트(JUST)가 오는 25일, 자신의 첫 1집 정규 앨범의 온라인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총 9곡이 수록된 저스트(JUST) 의 이번 정규 1집 앨범에는 제작에서부터 자신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 ‘싱어 송 라이터(Singer-song Writer)’ 로써의 진면목을 과시하는 한편, 애절한 발라드 풍 위주의 수록곡과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저스트(JUST) 는 “그 동안 여러 가수들의 피처링과 드라마 OST 를 통해 팬들과 만났지만 내 이름을 내건 정규 앨범을 통해 직접 소통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많은 설렘과 기대를 안고 작업에 임했다”고 밝히며 “2년 간의 일본 활동이 외롭고 힘든 나 자신과의 싸움이었지만 음악적으로 인정해주시고 많은 격려를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정규 앨범 발매까지 이룰 수 있게 되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항상 내 노래를 듣는 분들과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다모>, KBS 드라마 <못된 사랑>, SBS드라마 <그린로즈> 등 큰 인기를 누렸던 한류 드라마 OST참여를 계기로 지난 2007년, 데뷔곡 <선인장> 발매 이후 국내와 일본을 오가는 왕성한 활동을 통해 일본 현지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며 숨은 한류스타로써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저스트(JUST) 는 이번 앨범 발매를 최근 남자 솔로 가수 기근현상에 시달리고 있는 현 가요 시장에 단비를 내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예당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