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290호점을 돌파한 두 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www.tiiba.co.kr)이 상품권 전문 업체 해피머니아이엔씨와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해피머니상품권을 이용해 티바두마리치킨의 다양한 치킨 메뉴를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사업 제휴는 온·오프라인에서 그 사용 빈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품권의 수요를 감안하여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하는 고객이 상품권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해피머니상품권은 온·오프라인에서 각종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선불용 상품권으로 피자헛, 시즐러, 베니건스, 파리바게뜨, 본죽 등의 국내 굴지의 외식 브랜드가 제휴 된 업체로 상품권 업계의 선두 기업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해피머니상품권은 앞으로 두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기 위해 주요 고객층인 10~40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도 벌일 계획이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티바두마리치킨은 해피머니 상품권을 시초로 해서 다양한 제휴를 체결하여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앞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맛있는 치킨’이라는 수식어 외에도 ‘멋있는 치킨’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현재 위축된 창업시장 활성화를 위해 300호점 이전에 개업하는 매장에 한해서 창업 지원 ‘가로보교 면제 이벤트(가맹비, 교육비, 로얄티, 보증금 면제)’를 시행하여 소자본 창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있는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대 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1588-6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