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결여> 김범, 어릴 적 사진으로 화제 ‘어릴 적 모습이 그대로!’

MBC 수목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이하 아결여)의 김범이 어릴 적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결여> 속 천재 뮤지션이자, 완소 연하남 하민재로 출연 중인 김범이 드라마를 통해 깜찍한 어릴 적 모습이 공개되며, 눈길을 끈 것.

지난 2월 25일 <아결여> 12회에서 신영(박진희 분)은 민재(김범 분)의 어머니 상미(박지영 분)에게 “민재의 어릴 때 모습이 궁금하다”고 말하고, 상미는 민재의 어릴 적 사진을 보여주게 된다. 동그란 눈망울을 가진 귀여운 꼬마 하민재의 모습은 신영은 물론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에 김범은 자신의 미니홈피(http://www.cyworld.com/kim__beom)를 통해서도 극중 공개된, 어릴 적 사진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네티즌들은 “지금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다.”, “어렸을 때도 패셔니스타”, “어쩜 저리 귀여운 꼬마가..”, “어릴 때도 역시 꽃미남!”, “눈빛이 샤방샤방. 정말 깜찍한 꼬마 김범”, “역시 자연미남!! 사랑스럽기 그지없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범은 <아결여>를 통해 로맨틱한 은발 머리 변신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드라마 속 패션스타일로 ‘완판남’ 대열에 합류했다.

또한 박진희와 로맨틱한 ‘피아노 키스’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핑크 빛으로 물들였다.

김범이 ‘완소 연하남’으로 완벽 변신한 MBC 드라마 <아결여>는 수, 목 10시 방송된다. (사진=킹콩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