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파브 풀HD 3D LED TV 게임 속 광고 |
삼성파브는 프로야구가 개막한 27일부터 서비스하는 프로야구 게임 '와인드업(windup.paran.com)'을 통해 새로운 광고 형태인 '게임 내 광고(In Game Advertising)' 형식으로 삼성파브 풀HD 3D LED TV를 소개하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게임 화면에 삼성파브 풀HD 3D LED TV 프레임(틀)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광고에서는 공수 라인업 소개, 투수교체, 공수교대 등의 장면에서 마치 3D TV를 보는 듯한 효과를 맛볼 수 있다.
![]() |
삼성파브 풀HD 3D LED TV 게임 속 광고 |
삼성전자는 이번 광고로 수 시간 동안 집중해서 같은 화면을 봐야 하는 온라인 게임의 특성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삼성파브 풀HD 3D LED TV를 자연스럽게 알리겠다는 전략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상무는 "TV 밖으로 사물이 튀어나오듯 보여지는 3D TV의 특성을 TV 프레임과 선수 그래픽으로 표현해 풀HD 3D LED TV의 생생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며,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이 더욱 실감나는 게임 그래픽을 통해 삼성파브 풀HD 3D LED TV의 광고를 시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