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닉쿤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있는 사진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최근 온에어 된 ‘미닛메이드’의 신제품 ‘미닛메이드 with Pulpy’의 TV CF는 ‘미닛메이드 with Pulpy’를 통해 일상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러한 컨셉에 맞추어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 with Pulpy’가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QR코드를 통해 모델 닉쿤의 색다른 매력을 공개한 것.
QR코드란 ‘빠른 응답(Quick Response)’을 뜻하며 사진, 동영상, 텍스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수록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2차원 바코드이다.
스마트폰(아이폰, 옴니아, 겔럭시A 등)으로 바코드 애플리케이션인 ‘쿠루쿠루(QROOQROO)’를 무료로 다운받은 뒤 ‘미닛메이드 with Pulpy’의 QR코드를 인식시키면 닉쿤이 출연한 ‘미닛메이드 with Pulpy’ CF 및 색다른 매력이 담겨있는 닉쿤의 CF 촬영현장의 뒷모습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펄피(Pulpy)가이 닉쿤의 QR코드는 ‘CF’, ‘닉쿤의 색다른 매력’, ‘닉쿤의 색다른 즐거움’ 등의 컨텐츠로 구성되어있다.
‘CF’ 메뉴에서는 닉쿤이 출연한 ‘미닛메이드 with Pulpy’의 CF를 30초 풀버전으로 볼 수 있으며 ‘닉쿤의 색다른 매력’ 메뉴에는 CF에서 볼 수 없는 촬영현장에서의 닉쿤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사진들이 수록되어 있다. 닉쿤이 메이크업 받는 모습, 혼자만의 연기 연습, 휴식시간, NG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이 사진들은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전송 받을 수 있다.
4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의 신제품, ‘미닛메이드 with Pulpy’는 일반 주스와 달리 펄피***가 들어있어 입 안에서부터 색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의 이러한 특성은 단조로운 일상에 색다른 즐거움을 원하는 젊은 세대의 취향에 부합할 것으로 기대, 코카-콜라사는 이들을 타겟으로 마케팅을 집중하여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