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용준·황정음 심경고백 “최대 위기는 최다니엘?”

7일 방송되는 <놀러와>(MC 유재석 김원희)는 결별설 이후 최초로 토크쇼에 동반 출연하는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 김용준♡황정음 커플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아슬아슬 하게 넘나들며 애정을 쌓고 있는 조권♡가인 커플이 출연, <어화둥둥 내사랑> 특집으로 꾸며진다.

< 스타 in 커버 스토리>에서는 커플들의 알쏭달쏭하고 민감한 속마음을 알아보는 [민감한 속마음-커플 이심전심] 코너가 마련되었는데, 김용준♡황정음은 '우리 커플의 최대 위기는 최다니엘 때문이다', 조권♡가인의 '스킨십, 이제는 은근히 기다려진다', '실제로 사귀자는 고백을 해온다면 사귀겠다' 등의 질문에 대한 커플들의 심경고백을 들을 수 있다.

<골방 밀착 토크>의 [내 맘대로 랭킹 1.2.3] 에서는 김용준의 '정음이의 연인으로 캐스팅 되면 은근히 신경 쓰일 것 같은 남자 BEST 3', 황정음의 '내 남자친구가 변했다고 느끼는 순간 BEST 3', 가인의 '조권을 제외하고 우결을 같이 하고 싶은 남자 BEST 3', 조권의 '가인의 미래 남편에게 꼭 부탁하고 싶은 것 BEST 3' 가 공개된다.

아슬아슬, 알콩달콩 속마음 대 공개! 김용준♡황정음, 조권♡가인이 출연하는 놀러와 <어화둥둥 내사랑> 특집은 7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