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문자메시지 요금을 기존보다 최대 90% 할인 받을 수 있는 부가요금상품인 ‘쇼(SHOW)끼리 완전할인문자’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쇼끼리 완전할인문자’는 이름 그대로 쇼(SHOW)고객끼리 사용하는 문자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국내 최초 망내할인 문자 부가요금제로 SMS(단문메시지), MMS(멀티메일)을 가리지 않고 월 1만원으로 10만원 상당의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기존에는 1만원으로 SMS 500건을 보낼 수 있었으나, ‘쇼끼리 완전할인문자’를 이용하면 1만원으로 쇼 고객에게 SMS 5000건까지 보낼 수 있어, 음성통화보다 문자를 더 자주 사용하는 엄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사 고객에게 문자 발송시 발생하는 요금은 기존과 동일하다.
KT는 7, 8월 두 달 동안 ‘SHOW끼리 완전할인문자’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쇼(모바일상품권)를 선물하며, 100명을 추첨하여 영화티켓(1인2매)과 콤보셋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원식 KT 무선데이터사업본부장 상무는 “국내최초 망내 할인 문자부가요금제를 선보이게 돼 문자를 자주 쓰는 고객이라면 실질적인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문자메시지가 음성통화 못지않은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인 만큼 차별화된 할인상품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