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가위 선물엔 건강이 최고! 현대약품 ‘흑생 추석 선물세트’ 출시

현대약품은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마시는 건강음료 <흑생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흑생’은 4년근 수삼을 9번 찌고 말려(구증구포_九蒸九曝) 얻은 검은 홍삼을 주원료로 하여 대추농축액, 영지농축액, 숙지황농축액 등 건강에 좋은 원료를 더한 음료로 30~40대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 특히 일반적인 홍삼과는 달리 9번 찌고 9번 말린 흑생은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며, 다른 원료들과 조화를 이루어 깊고 구수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붉은색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액자형 패키지로 제작되어, 드리는 이의 마음을 충실히 담은 품격 있는 추석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약품의 <흑생 추석 선물세트>는 75ml 10병이 한 세트(20,000원)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 소매점 및 편의점 미니스톱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 밖에도 현대약품은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추석선물세트>, 마시는 뷰티음료 <미에로뷰티엔180 추석선물세트>,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력을 주는 <홍삼파워 선물세트> 등 선물하는 대상자에 맞도록 다양한 실속선물세트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건강과 실속 모두 챙긴 선물세트가 명절선물로 인기를 끌 전망”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는 맛에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제작된 음료는 마음을 담은 선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