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이러닝위크(e-Learning Week 2010)’에 참가한 에듀윌이 관람객들에게 에듀윌의 교육서비스를 설명하고 있다> |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이 ‘이러닝위크(e-Learning Week 2010)’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e-Learning Week 2010’ 은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이러닝으로 스마트한 삶과 만나자(Enjoy Smart Life on e-learning week 2010)’라는 주제 아래, 10여 개국 20여 개 해외기업과 70여 개의 국내기관 및 기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이러닝 행사다.
이번 박람회는 그 동안 ‘이러닝 국제박람회’와 ‘이러닝 국제 콘퍼런스’로 각각 개최되었던 행사가 ‘2010 이러닝 위크(e-Learning week 2010)’로 통합되어 개최되는 것이며, 279개 부스 운영에 박람회 기간 동안 약 2만 여명의 관람객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듀윌은 Smart Life, Smart Home, Smart School, Smart HRD의 4가지 컨셉으로 전시되는 글로벌 기업관에서 LMS, LCMS, CMS 등 이러닝 관리 솔루션과 직무교육 콘텐츠 및 서비스, 기업 맞춤 교육 (e러닝, book러닝, M러닝, VR러닝), 이러닝 교육 콘텐츠 및 솔루션 임대, 판매 등 B2B 기업교육과 관련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에듀윌은 기존의 기업교육을 혁신시킬 수 있는 ‘SMART HRD’라는 새로운 교육서비스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그 밖에 Ubiquitous 미디어 & 콘텐츠, 온라인 교육(FULL HD 동영상 강의), 오프라인 교육(직영학원&프랜차이즈학원),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 B2B 기업교육 시스템, 최강의 교재출판시스템, 에듀윌 교육전문가 양성 시스템 등 에듀윌의 7대 핵심경쟁력을 소개함으로써 e러닝을 넘어 U러닝 선도기업으로의 도약을 다짐할 방침이다.
지난해에는 업계 최초로 구축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FULL HD(1920*1080)의 영상을 구현하는 FULL HD 이러닝 제작 시스템과 고객학습관리 시스템(LMS)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