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엔프라니, ‘더 골드 레이:디 메이크업’ 3종 추가 출시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엔프라니㈜(대표 유희창)는 프리미엄 메이크업 ‘더 골드 레이:디 메이크업‘ 라인에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 골드 레이:디 메이크업’라인은 엔프라니 만의 독자적인 기술력, ‘레이:디 앵글 시스템’을 통해 보다 고급스럽고 입체적인 피부표현을 연출해 주는 프리미엄 메이크업 라인으로서, 금가루와 진주 파우더, 캐비어 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윤기를 살리고 잡티를 커버해 주며, 귀족 같은 금빛 완각 페이스를 완성해 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3종은 ‘더 골드 레이:디 셀리뉴 BB’, ‘더 골드 레이:디 투웨이 케익’, ‘더 골드 레이:디 립스틱’으로 고급스러운 안티에이징 성분들과 함께 한층 더 고급스러운 귀족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주력 제품인 ‘더 골드 레이:디 셀리뉴 BB’는 신개념 멀티 비비크림으로 비비크림의 기능에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파운데이션 효과는 물론 풍부한 보습력으로 스킨 케어 기능까지 한번에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손상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더마씰 콤플렉스가 함유돼 특히 가을, 겨울철 건조하고 늘어지기 쉬운 피부에 탄력감과 볼륨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금가루와 캐비어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자연스럽게 고급스러운 윤기를 더하고, 미세한 주름과 잡티를 효과적으로 커버해 한층 더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 준다.
 
‘더 골드 레이:디 투웨이 케익’은 엔프라니만의 독자적인 마이크로 세컨 스킨 파우더 함유로 피부 노화에 따라 나타나는 잡티와 주름 등의 다양한 피부 결점을 뭉침 없이 완벽히 커버해준다. 또한 피부 세포 재생을 위한 금가루와 피부 속 윤기를 위한 진주파우더 성분이 피부에 고급스러운 광택을 더해 한층 어려 보이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더 골드 레이:디 립스틱’은 이번 F/W 트렌드에 맞춰 3가지 컬러(06 텐더 브라운, 07 로지핑크, 08 로즈퀸)가 새롭게 추가 구성되었다. 입술의 볼륨감을 극대화 하고, 매트하고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탄력 있는 입술로 가꿔줄 영양 성분까지 함유했다. 세가지 컬러 모두 뛰어난 발색력과 광택은 물론 한결 윤기 나는 매혹적인 입술을 연출해 준다.
 
엔프라니 더 골드 레이:디 메이크업 라인은 전국 화장품 전문 매장 및 대형마트, 엔프라니 온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