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온라인] 밀리터리 TPS 온라인게임 '헤쎈'에서 진행중인 '리얼스타배틀' 행사의 주인공이 신세경으로 알려졌다.
(주)이프가 개발하고 ㈜지에스피 인터랙티브가 서비스하는 최초의 밀리터리 TPS(Third Person Shooter, 3인칭 슈터) ‘헤쎈’이 5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리얼 스타 배틀의 두 여주인공 중 한 명이 배우 신세경인 것으로 드러났다.
신세경은 '헤쎈'의 홍보 모델인 송승헌씨와 소지섭씨, 그리고 조만간 공개될 또 한명의 여주인공과 함께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고 나라 지킴이 도움 캠페인에 게이머들과 함께 모금하게 된다.
온라인 슈팅 게임을 처음 접한 신세경은 “며칠 동안 지에스피에서 제공하는 테스트 공간에서 게임을 플레이 해 보며 ‘헤쎈’의 다이내믹한 전투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에스피의 관계자는 “이번 신세경 씨의 참여는 이슈 몰이를 위한 1회성 노출의 단순 스타 마케팅이 아닌 사회 기여를 위한 캠페인 참여라는 점에서 톱스타의 사회 공헌 측면을 높이 살 수 있다”며 “게이머들의 반응이 좋다면 두 톱스타의 캐릭터도 게임 내 반영을 고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직 공개되지 않는 또 하나의 여주인공은 유저들로부터 커다란 반향과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으며, 다음주에 그 정체가 공개된다. ‘헤쎈 리얼 스타 배틀’ 의 자세한 내용은 헤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