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올 봄 패션 트랜드, '반짝반짝 빛나는' 김현주의 로맨틱룩…어디서?

5월에 접어들면서 완연한 봄날씨가 된 요즘,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는 봄날 나를 더 돋보이게 만드는 패션이다. 특히 올 봄 최대 트렌드가 되고 있는 MBC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속 김현주의 로맨틱룩은 여성들은 물론 바라보는 남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올 봄 최고의 패션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반짝반짝 빛나는’ 속 김현주의 로맨틱룩은 캐릭터에 맞는 럭셔리함과 상큼한 느낌을 풍기는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여성의류 아이템. 산뜻한 분위기와 함께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로맨틱룩은 시대를 초월해서 언제나 사랑받는 패션 스타일이기도 하다.

현재 많은 여성의류쇼핑몰에서 로맨틱룩을 선보이고 있지만 그 중 단연 돋보이는 여성의류쇼핑몰로 떠오르고 있는 예쁜 여성의류쇼핑몰 에지바이소울에서는 탁월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개성있는 패션 아이템들을 통해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꾸미지 않는 듯 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사랑받는 봄 핫 아이템 원피스에서부터, 블라우스, 치마, 봄 가디건(카디건), 자켓(재킷) 등에 이르기까지 어느 것 하나 버릴 것 없는 디자인과 퀄리티로 사랑받고 있다.

여성의류쇼핑몰 에지바이소울에서는 디자인 뿐 아니라 착용감과 퀄리티가 뛰어난 소재의 패션 아이템들을 통해 산뜻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스커트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데님팬츠와 매치해도 화창한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룩은 물론 친구 결혼식에서 나를 돋보이게 만드는 결혼식 코디에 안성맞춤인 원피스 코디에 이르기까지 내 마음 속을 들어갔다 나온 듯한 디자인이 가득하다.

아이템 하나로도 럭셔리함과 큐디함을 좌우하는 여성의류는 어떤 스타일링을 하는가가 가장 중요하다. 예쁜 여성의류쇼핑몰 에지바이소울의 황서영 대표는 “올 봄에는 과감한 믹스매칭이 오히려 최고의 스타일링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올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비비드컬러나 파스텔톤 컬러 등은 각각의 아이템만으로는 개성이 넘치지만 하나로 합쳐지면 개성이 아닌 패션이 될 수 있는 아이템들이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정확히 읽고 추구하는 패션 콘셉트에 맞춰 패션 소품들을 잘 선택할 것”을 충고했다.

오피스룩에서부터 파티룩, 시크룩, 차도녀 스타일은 물론 로맨틱룩, 러블리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여성의류쇼핑몰 에지바이소울에서는 20~30대 여성들의 마음을 읽은 듯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을 통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올 봄 ‘반짝반짝 빛나는’ 속 김현주 스타일이 탐난다면? 김현주 로맨틱룩 스타일의 모든 것이 있는 에지바이소울을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