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동서식품, 가정의 달 기념 '홍명보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진행

[재경일보 강혜경 인턴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홍명보 축구 교실’을 5월 15일(일)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한다.

동서식품 김창조 마케팅 매니저는 “가정의 날 5월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달콤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대한민국의 축구 영웅 홍명보 감독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 학생들이 큰 꿈을 갖는 계기가 되는 동시에 가족과의 사랑을 느끼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레오의 광고 모델인 홍명보 올림픽 국가대표팀 감독이 참여하는 행사로 학생들에게 가족들과의 소중한 추억도 나누고, 전문적인 축구 강습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홍명보 축구 교실’은 총 50쌍의 가족을 선발(아버지 50명, 자녀 50명)하여 진행되며 프로그램은 크게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 교실’, ‘축구코치와 함께하는 축구 교실’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축구코치와 함께하는 축구교실’에서는 홍명보 감독을 비롯해 전문 코칭 스텝들이 참가해 학생들에게 운동 전 스트레칭 체조부터 슈팅, 드리블 등 전문 축구 기술을 가르치고, 학생들은 미니게임 등을 통해 배운 내용을 적용시킬 수 있도록 꾸며졌다.

오레오 데이, 홍명보 축구교실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홍명보 감독의 강연과 함께 기념 촬영의 기회가 주어지며 홍명보 감독의 사인볼을 받는 행운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동서식품에서 점심도시락 및 오레오 패키지를 제공해, 참가 가족들에게 따사로운 봄날 피크닉의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레오 공식 홈페이지 (http://www.oreoday.co.kr)를 통해 5월 9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5월 10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