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SBS플러스“풀하우스TAKE2(극본 박영숙, 연출 김진영)”에 출연 중인 박기웅의 카메라 밖 모습이 화제다.
박기웅의 소속사 마이네임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드라마에선 볼 수 없는 또 다른 모습!! 박기웅씨의 ‘대본사랑’에 이은 ‘브이사랑’ 특집을 공개합니다~”라는 코멘트와 함께 “풀하우스TAKE2”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촬영 대기 중 찍힌 것으로 보이는 사진 속에서 박기웅은 눈에 띄는 다양한 패션과 함께 드라마 속 캐릭터 ‘강휘’를 보는 듯한 장난기 가득한 밝은 모습과 환한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눈길을 끄는 건 공개된 4장의 사진 속 박기웅의 포즈가 모두 손으로 ‘브이(V)’를 그리고 있다는 것.
박기웅의 사진을 본 팬들은 “이로서 강휘의 브이 4종세트가 완성! 웃고 있는 얼굴 속에서 ‘강휘’가 보인다.” , “역시 ‘강휘’의 사랑스러움은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니었군요. 평소 모습도 완전 귀요미~” 등의 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례적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방영되고 있는 “풀하우스TAKE2”는 한국에서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음과 동시에 일본에서 발매된 “풀하우스TAKE2”의 DVD가 일본 내 판매,렌탈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일본에서 역시 다양한 연령층의 시청자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박기웅, 황정음, 노민우, 유설아가 출연하는 SBS플러스“풀하우스TAKE2”는 매주 월-목 낮 12시에 전 회 방송 분을, 12시30분에 본편을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