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본격적인 봄을 맞아 국내 1호 뷰티 서브스크립션 겟잇박스(www.getitbox.com)는 싱그러운 뷰티 라이프를 시작하는 여심을 위한 ‘Making Story’ 박스를 공개하고, <러쉬 뉴 버블버블바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겟잇박스는 ‘Making Story’컨셉 아래, 웅크렸던 겨울의 관성을 벗어나 더 아름답고 프레시한 봄을 맞이, 자신만의 아름다운 드라마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제품들로 구성했다.
2만 5천원에 판매되는 4월 겟잇박스는 <로즈문 로즈문 CC크림><데메테르 골든 딜리셔스><핑크슈가 센슈얼 실키 샤워젤><피부엔 디어제인 블링 걸스 젤리 글로즈><딥스팁 모이스처 스틱> 으로 구성해, 4월 겟잇박스만으로 화사한 봄 메이크업은 물론, 봄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향수와 샤워젤, 황사로 건조한 보습 제품까지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겟잇박스 윤지아 팀장은 “봄이 되면 여성들은 계절변화에 따른 피부관리와 메이크업을 위해 신경을 기울이게 되고, 한번에 지불하는 화장품 교체 비용 부담이 크다.”며 “겟잇박스는 봄을 위한 다채로운 제품을 한 박스에 담아 여성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디한 뷰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30일까지 4월 겟잇박스 모든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영화 속 여주인공처럼 풍성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러쉬 뉴버블버블바 세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일 겟잇박스 홈페이지 (www.getitbox.com)에서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