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4월 겟잇박스, 봄날의 뷰티 드라마를 꿈꾸는 <메이킹 스토리> 선보여

꽃보다 먼저 봄의 시작을 알리는 것은 여성들의 뷰티 트렌드다. 화창한 날씨와 따사로운 햇살로 성큼 다가온 봄을 준비하는 여성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피부관리와 트렌디한 메이크업에 더욱 신경을 쓴다. 무거운 스모키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화사하고 밝은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만의 뷰티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4월이다.

이런 본격적인 봄을 맞아 국내 1호 뷰티 서브스크립션 겟잇박스(www.getitbox.com)는 싱그러운 뷰티 라이프를 시작하는 여심을 위한 ‘Making Story’ 박스를 공개하고, <러쉬 뉴 버블버블바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겟잇박스는 ‘Making Story’컨셉 아래, 웅크렸던 겨울의 관성을 벗어나 더 아름답고 프레시한 봄을 맞이, 자신만의 아름다운 드라마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제품들로 구성했다.

2만 5천원에 판매되는 4월 겟잇박스는 <로즈문 로즈문 CC크림><데메테르 골든 딜리셔스><핑크슈가 센슈얼 실키 샤워젤><피부엔 디어제인 블링 걸스 젤리 글로즈><딥스팁 모이스처 스틱> 으로 구성해, 4월 겟잇박스만으로 화사한 봄 메이크업은 물론, 봄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향수와 샤워젤, 황사로 건조한 보습 제품까지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겟잇박스 윤지아 팀장은 “봄이 되면 여성들은 계절변화에 따른 피부관리와 메이크업을 위해 신경을 기울이게 되고, 한번에 지불하는 화장품 교체 비용 부담이 크다.”며 “겟잇박스는 봄을 위한 다채로운 제품을 한 박스에 담아 여성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디한 뷰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30일까지 4월 겟잇박스 모든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영화 속 여주인공처럼 풍성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러쉬 뉴버블버블바 세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일 겟잇박스 홈페이지 (www.getitbox.com)에서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