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이너 페드로 로렌조는 최근 월드컵으로 핫한 주목 받고 있는 나라인 브라질 출신으로 15세의 나이에 상파울로 패션위크에 브랜드를 처음 선보이고, 19세가 되던 2010년에 파리 패션위크에 데뷔하며 국제 무대에 진출한 최연소 브라질 패션 디자이너이다.
이번 한정 컬렉션은 이번 14 SS 메이크업 트렌드인 자연스럽고 건강한 표현에 딱 맞는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산호빛 핑크톤의 블러셔, 그리고 누드톤부터 강렬한 레드까지 다양한 룩을 표현할 수 있는 촉촉한 느낌의 립스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의 케이스 또한 디자이너의 개성을 담은 특별판으로 선보이는데, 하이테크적인 느낌을 주는 매트한 느낌의 무광 블랙 케이스에 복고적인 느낌의 골드빛을 더해 빈티지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이너의 개성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표현했다.
디자이너 페드로 로렌조는 “맥과는 2004년 패션위크때부터 함께 작업해 왔는데, 협업 컬렉션을 통해 지금까지 의상으로 보여주었던 브랜드의 컨셉을 메이크업 제품으로 적용시키는 작업이 굉장히 흥미로웠다.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쉐이드나 컬러, 다양한 누드톤은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의 프레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6월 2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www.maccosmetics.co.kr)에서 먼저 만날 수 있고, 6월 6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맥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컨설팅 쿠폰을 증정하며, 6월 8일까지는 온라인몰 5주년 기념 이벤트로 8만원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맥의 인기 제품인 픽스 플러스 대용량 샘플(30ml)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