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MSI코리아, 용산지구 카페형 노트북 통합 서비스 센터오픈

글로벌 컴퓨터 기업 MSI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새로운 카페형 노트북 서비스센터를 용산전자 상가의 중심지에 오픈했다.

국내시장에 노트북 제품 공급한지 3년째 되는 MSI코리아는 제품별 판매,유통,AS를 구분했던 기존의 유통사 책임 A/S제에서 MSI 한국 지사 책임 A/S제로 전환하여 소비자에 대한 신뢰도 및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용산 전자상가 지구에 첫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

MSI코리아 노트북 올인원 서비스 센터에서는 기존 MSI코리아 노트북 한국 공식 유통사 엔씨디지텍과 웨이코스에서 취급하던 노트북 제품 외에도 2009년 5월 MSI코리아 올인원 제품 한국 공식 유통사 엔씨디지텍과 대원컴퓨터를 통해 출시되는 올인원 제품도 서비스 한다.
 
용산의 선인상가 21동 입구 맞은편에 위치한 MSI코리아 서비스 센터는 전자상가 어디에서나 눈에 띄는 전자상가 중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지방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감소키 위해, 한진택배와 계약을 맺고 제품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지정 택배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MSI코리아 노트북 서비스 센터 관계자는 “The New Service”의 정신으로 언제나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을 섬기겠다는 노력의 일환으로, 센터 내에 msi café zone을 운영, 방문고객을 위해 각종 음료 및 무료 인터넷 zone을 제공해 MSI 노트북/올인원 제품 사용자에게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