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는 지난 30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의 대표 문화 특구인 ‘798’ 내 D-Park 에서, 글로벌 전략폰 ‘삼성 제트’의 중국 시장 공식 런칭 행사 ‘언팩트(Unpacked)’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인 ‘시나닷컴’에서 이례적으로 중국 전역에 이번 행사의 현장 실황을 생중계해 ‘삼성 애니콜 제트’ 출시에 대한 중국의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이번 중국 행사는 철저히 중국인의 취향에 맞게 행사 방향을 중국식 맞춤화로 진행됐으며, 이전 행사에서 화제가 되었던 3D 홀로그램 프리젠테이션은 동일하게 유지해 중국인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제트’에 대한 중국 현지 관심이 예상했던 것 이상”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 판매를 적극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