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추석 추석특집 SBS '2009 동안선발대회'를 시청하는 시청자들이 많지 않을까 싶다.
벌써 4회를 맞이한 '추석특집 2009 동안선발대회'에는 출연자뿐 아니라 대한민국 연예인 중 최강 동안 스타들이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해 동안 비법을 풀어놓고, 19명의 동안 참가자들을 날카롭게 평가한다.
20~30대를 능가하는 탄탄한 몸매를 가진 어머님계의 손담비, "권상우 저리가라"할 정도의 근육질을 가진 아버님까지 눈을 씻고 봐도 믿을 수 없는 쇼킹동안 19명이 최고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또 영락없이 초등학생처럼 보이는 20대 남녀는 진짜 초등학생에게 겪은 굴욕의 경험담을, 매력만점 어머님은 뒷모습을 보고 따라온 젊은 총각들 때문에 겪은 행복한 애로사항을 토로하는 등 어려 보여서 겪은 웃지 못 할 에피소드를 풀어놓는다.
이번 '2009 동안선발대회'는 출연자뿐 아니라 심사위원도 남다르다. 다양한 연령대의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 20여명과 주인공들을 객관적으로 심사해줄 성형외과 전문의, 항노화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슈퍼 심사위원까지 엄선된 심사위원이 동안19명을 평가한다. 이러한 엄격한 심사를 통해 동안선발의 공정성과 신뢰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나이보다 건강하고 젊게, 유쾌하게 살아가는 대한민국의 진정한 동안을 찾기 위한 대국민프로젝트 SBS 추석특집 '2009 동안선발대회'는 영원한 오빠 이휘재, 대표 동안 연예인 박미선의 진행으로, 10월 2일 금요일 오후 6시 20분부터 10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동안선발대회'를 통해 절친이었던 MC 박미선, 양희은과 의기투합한 '원조 줌마테이너' 최강동안 연예인 이성미 역시 그동안 녹슬지 않은 입담으로 추석 저녁 온가족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