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방영 첫 회부터 파격적인 소재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수경, 정겨운, 류진, 고은미 주연의 SBS 주말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OST가 시청자들의 관심 속에 디지털 음반이 발매됐다.
이번 <천만번 사랑해> OST는 <파리의 연인>, <온에어> 등 주옥같은 OST의 명장 박세준의 진두지휘 아래 최고의 작곡가들이 함께해 더욱더 세련된 곡들을 선보이고 있어 그 빛을 더하고 있다.
<천만번 사랑해> OST에는 여성그룹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쥬얼리에서 유닛활동을 선언한 쥬얼리S 외에 가요계의 신사라는 호칭으로 편안함을 선사하는 이현우의 곡이 수록돼 있어 눈길을 끈다.
쥬얼리S가 부른 'Love Light'는 발랄하고 통통 튀는 곡으로 시작되는 연인들의 설레는 감성을 표현한 곡이다.
가벼운 보사노바 리듬에 일렉트로닉한 사운드가 가미된 세련된 곡으로 쥬얼리S 김은정의 감미롭고 사랑스런 보이스와 하주연의 파워풀한 랩이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이 곡은 슈퍼주니어 희철과 가수 슈가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박수진의 테마로도 만날 수 있다.
오랜만에 팬들에게 좋은 음악으로 다가온 가요계의 신사 이현우가 직접 작곡에 참여한 '울어도'는 이현우와 이미지가 비슷한 배우 류진 테마로 중후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그 외 오프닝 타이틀곡 '천만번 사랑해'는 음악감독 박세준의 곡으로 힘든 시간과 시련 속에서도 한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밝은 세상을 사는 주인공들의 사랑의 설레임을 잘 담은 곡으로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의 이미지를 잘 나타내고 있는 곡이기도 하다.
끝으로 엔딩 타이틀곡 '사랑병'은 사랑을 하기에 겪는 아픔과 치유 과정을 표현한 곡으로써 웅장한 사운드와 코러스가 이 곡을 감상하는 포인트 중에 하나이다.
대리모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연일 화재를 낳고 있는 SBS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OST로 드라마의 또 다른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