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인기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신세경이 최근 극비리에 음반 작업을 진행해 화제다.
3일 신세경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붕 뚫고 하이킥’ 속 캐릭터인 ‘세경’의 엇갈리는 러브 라인을 연상하게 하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 ‘눈이 녹아요’(작사,곡 박창현)를 통해 처음으로 노래 실력을 선보이는 신세경은 프로페셔널 가수 못지않은 안정된 노래와 감성적인 표현으로 배우로서의 신세경이 아닌 가수 신세경의 탄생을 예감하게 했다.
신세경은 연일 진행되는 드라마 촬영 때문에 녹음 일정을 조정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난치병 어린이들을 돕는 좋은 뜻으로 진행되는 러브 트리 프로젝트 (LOVE TREE PROJECT)에 기꺼이 참여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좋은 노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세경은 평소에도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음악을 듣고, 직접 노래하는 것을 즐기는 편인데, 이번에 선보이는 발라드 곡 ‘눈이 녹아요’를 통해 애절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신세경의 감성 발라드 ‘눈이 녹아요’는 오는 12월 중순부터 벅스뮤직, 멜론 등의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