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리사, 따뜻하고 달콤한 사랑이야기 싱글 발매

신비롭고 독특한 음색과 이지적인 이미지의 실력파 여성 가수 리사가 '우리 결혼할까?'라는 타이틀곡으로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한 '리사'의 '우리 결혼할까?'는 박효신, 휘성 등의 곡을 작곡한 김세진의 작품으로 달콤한 사랑 표현과 리사의 로맨틱한 목소리가 곡의 감성을 더해주는 곡이다. 또한 작사에는 리사와, 미료(브라운아이드걸스)가 유명소설 '보니 앤 클라이드'<우리에게 내일은 없다>를 읽고 감상후기를 작사에 담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2010년 사람들에게 잊혀진 아날로그적인 사랑을 표현한 따뜻함과 아름다운 추억들을 깨우기 위해 제작된“우리 결혼할까?”는 옛 세대에게는 아날로그적 따뜻했던 사랑의 추억을, 신 세대에게는 달콤한 사랑을, 사랑을 잊어버린 사람들에게 이 노래를 통해 옛 추억들을 재회하는 따뜻한 만남으로 꽁꽁언 이 겨울 사람들의 마음속을 따뜻하게 하는 음원으로 세상에 존재 하는 모든 사랑을 주제로 어필할 것이라고 전했다.

연인의 계절 겨울을 맞이하여 리사의 달콤하고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로 대중들에게 선보이는 ‘우리 결혼할까?’는 벌써부터 연인들을 위한 아름답고 달콤한 프로포즈 곡으로도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우리사랑할까?(리사&미료)음원은 연인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열정적인 축가 서비스, 프로포즈 이벤트등 다양한 형태로 팬들 앞에 설 것으로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