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대표 우길제, www.bhc.co.kr)이 ‘2010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 (Franchise Seoul Spring 2010)'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월드전람과 코엑스가 주관하고 한국가맹사업공정거래협회에서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는 코엑스 3층 D홀에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열린다.
올해로 15주년을 맞는 이번 행사는 체인 본사에게는 체인점 및 가맹점의 확대를, 창업 예비자들에게는 시대를 앞서가는 창업정보 취득의 장소로 활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리고 있다.
박람회에는 치킨전문점, 맥주전문점, 퓨전음식 전문점, 육류 전문점 등 외식관련 산업을 비롯해 다이어트 관련, 건강식품, 웰빙용품 등의 건강·생활용품 관련 산업, 간판 및 인쇄, 애완견 관리샵, 부동산 컨설팅 등 유통·서비스 관련 산업, PC방 사업, 컴퓨터 교육 사업 등 국내 프랜차이즈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컨설팅 및 특별강좌 ▲창업 & 경영자 아카데미 ▲SOHO 박람회 등의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가맹점주에게는 튼튼하고 안전한 본사의 이미지를, 고객들에게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치킨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심어주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