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일모스트릿닷컴, 디자이너 콜레보레이션 제품 출시

이제 패션을 말할 때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빼놓을 수 없는 마케팅 기법이다. 브랜드에서는 유명 디자이너나 셀레브리티의 이름을 브랜드에 붙인다는 것만으로도 매출에 지대한 영향을 줄 수 있어 협업을 시도하게 된다. 또한 디자이너에게는 일반 대중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자신의 디자인을 선보인다는 장점 때문에 기발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게 만든다. 이제 대중들도 브랜드와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게 되어, 어떤 브랜드에서 재미있는 기획이 선보일지 기대하고 있다.

제일모직이 만든 국내 최대의 전문 디자이너 온라인 편집몰 '일모스트릿닷컴'(www.ilmostreet.com)에서는 이런 대중들의 수요에 맞춰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에는 독특한 감성과 색깔 있는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는 차세대 유명 남성복 디자이너 서상영(SUH SANG YOUNG)이 함께한다.

서상영과 함께 진행한 이번 작업은 데님과 티셔츠 각각의 아이템이 갖고 있는 오리지널리티를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다. 5가지의 그래픽으로 이루어진 유니섹스 티셔츠들은 브랜드 서상영 특유의 위트 있는 메세지와 이미지들이 프린트되어 있으며, 그래픽의 해체 및 재구축 작업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그래픽을 창조해냈다.

또한 저지원피스는 리본 그래픽을 재해석하여, 부담스럽지 않고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일모스트릿과의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SUH SANG YOUNG’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생지데님은 퀄리티와 내구성은 높이고 세심한 디테일과 클래식함을 돋보이게 제작하여 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일모스트릿닷컴에서는 일본 프로젝트 그룹인 ‘코스모고니아’ 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LOVE 티셔츠’를 선보이는데, 요즘 유행중인 빈티지 워싱에 핫픽스가 포인트로 새겨진 “LOVE 티셔츠’ 역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니 눈여겨 볼 것.

디자이너 서상영과 코스모고니아의 콜레보레이션 제품은 오직 일모스트릿닷컴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디자이너들과의 콜레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재능 있는 디자이너들을 지원하는 한편, 남들과 다른 차별화와 희소성을 추구하는 트렌드 세터들의 니즈를 동시에 만족시켜 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