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더, 등산화 '트롤' 출시 및 등산화 보상 이벤트

프랑스 아웃도어브랜드 아이더(대표 정영훈)는 천연 방수누벅과 고어텍스 원단으로 방수기능을 강화한 '트롤'를 출시했다.

아이더측은 "발바닥에서 발목 위까지 이어지는 실리콘 몰드 처리로 산행 시 발목을 집중적으로 보호해주고, 발 측면에 있는 구조물이 입체적으로 발을 감싸 착용감이 뛰어나다"며 "변덕스러운 봄 산행 시 잔설· 얼음 등이 녹아 내려도 발이 젖지 않고,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를 사용해 투습성을 높여 발이 쾌적하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의 산에서 최고의 접지력을 제공하는 XGRIP 아웃솔과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파이론 중창으로 안정적인 산행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가격은 20만5천원.
 
아이더 김연희 기획팀장은 "아이더는 본격적인 봄철 산행 시즌을 맞아 방수 및 접지력이 뛰어난 등산화 '트롤'을 출시하면서 많은 등산객들이 보다 실속 있게 등산화를 마련할 수 있도록 보상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며, "아이더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뛰어난 기능과 디자인의 신제품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며,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더는 '트롤' 출시 기념으로 오는 26일부터 4월 18일까지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90여개 아이더 매장에서 신제품 고어텍스등산화를 구매하면 3만원을, 일반 등산화는 2만원을 보상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