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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www.seoulmilk.co.kr)는 섞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의 신제품 2종을 선보이면서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서우를 발탁, 1일부터 비요뜨 신규 CF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이번 광고를 통해 서우는 이미 일찌감치 다른 발효유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탤런트 문근영과의 매력 대결에 나선 것이라 더욱 주목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신데렐라 언니>에서 은조 역을 맡은 문근영에 맞서 악녀로 변해가는 팽팽한 긴장감을 선보였다면, 광고에서는 그녀만의 순수하고, 풋풋한 모습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것.
이번 서우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의 한쪽에는 부드러운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쪽에는 다채로운 과일 잼 토핑이 들어 있는 제품이다. 떠먹거나 마시는 타입의 요구르트 제품과는 달리 토핑을 골라 꺾어서 섞어 먹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이번 비요뜨 광고는 골라 먹을 수 있는 토핑과 요구르트와의 만남을 남녀간의 새콤달콤한 스캔들에 비유해 ‘커플 요구르트’의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그래서 광고 모델로 비요뜨의 다양한 맛을 다채롭게 표현해 낼 수 있는 팔색조 연기자 서우를 기용하게 됐다”고 밝혔다.
서우는 이번 비요뜨 신규 CF를 통해 파스타의 신예 배우 ‘현우’와 막 사랑을 시작하려는 풋풋한 커플로 등장, 여고생처럼 순순하고 때론 여인처럼 성숙한 모습으로 비요뜨 걸의 새콤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비요뜨 광고의 엔딩에는 개콘의 <나를 술 푸게 하는 세상>코너를 통해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박성광과 허안나가 출연, 서우와 현우 커플에 대비되는 반전을 시도함으로써 흥미를 더했다.
한편 서우는 최근 전도연과 함께 출연한 영화 ‘하녀’로 12일 개막하는 63회 칸 국제영화제에 초청을 받는 등 왕성한 활동을 통해 신예스타로 주목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