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주머니 사정에 따라 센스 있는 ‘성년의 날’ 선물 고르기!

평생 단 한번 맞이 하는 성년의 날, 만 20세가 되어 진정한 어른이 됨을 축하하고, 더불어 당사자들은 책임감이라는 짐을 짊어 지게 되는 날이기도 하다.
이날이면 꼭 생각나는 성년의 날 전용 선물 3종 세트인 장미꽃, 향수 그리고 키스! 하지만 이것만으론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 될 땐 마음이 담긴 작은 선물을 함께 마련 해 보는 것은 어떨까.

 

• 10만원 대 이하 _ 센스 있게 고른 패션 악세서리가 제격
내가 사긴 아깝고, 남이 사주면 좋은 아이템이 바로 핸드폰 악세서리나 키링 같은 소품이다. 특히 명품 스타일의 핸드폰 악세서리나 키링은 어느 때나 환영 받는 선물로 늘 지니고 다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받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선물이다. 그러나 기왕이면 가격에 맞춘다고 대충 고르지 말고 행운을 상징하는 아이콘이나 사랑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의 아이템을 선정해 의미를 함께 부여하는 것도 좋겠다. 또한 개성 넘치는 패션 시계 등 가볍게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소품 또한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사진제공: 프리마클라쎄 키링 98,000원/헤지스 핸드폰 악세서리 38,000원>

• 10만원~ 20만원 대

이제 성년이 된 숙녀들에게는 레이스 속옷을 선물 하는 것은 어떨까? 속옷을 잘 갖춰 입는 다는 것은 우아한 여성의 옷차림에 기본이 되고 또한 여성으로써의 에티튜트를 선물하는 의미도 된다.  단, 지나치게 화려하거나 컬러가 강한 레이스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금물!


<사진 제공: 게스 언더웨어 각 125,000원 >

• 20만원~ 30만원 대 _ 위시리스트 하이힐과 가방
소녀시절에는 느낄 수 없는 섹시함과 도도함을 주는 하이힐은 성인 여성의 상징이다. 그렇기 때문에 고등학교를 졸업한 여성들이 가장 먼저 사게 되고, 눈길이 가는 것 또한 하이힐이다. 이러한 상징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하이힐을 이제 막 성년이 된 여성에게 선물 해 보자. 선물을 받는 순간 정말로 성인 여성이 되었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 사진제공: 일모스트릿닷컴 구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