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온라인] 이수근과 구하라가 2010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쇼오락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25일 오후 10시 15분부터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시상식(연출 이세희)에서 쇼오락부문 남녀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먼저 이수근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수상을 받게 돼 기쁘다"면서 "'1박2일' 멤버들 및 제작진에 감사드린다. 어느 곳에 있을지 모를 또 한명의 멤버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수근과 함께 '1박2일'에서 동고동락한 이승기는 쇼오락부문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앞서 배우 송중기와 함께 특별상을 시상한 구하라는 "정말 너무 감사드린다"면서 "멋진 선배들 사이에서 감사히 이 상을 받겠다"고 말했다.
이어 "'청춘불패'를 통해 너무 많은 걸 얻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구하라의 수상 무대에는 '청춘불패' 촬영지인 유치리 주민들이 나와 축하를 나눠 의미를 더했다.
이수근은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구하라는 '청춘불패'를 통해 시청자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날 KBS 연예대상 시상식은 방송인 신동엽, 개그우먼 신봉선과 이지애 아나운서의 사회로 오후 10시15분부터 150분간 생방송 됐다.
다음은 2010 KBS 연예대상 수상자(작)명단.
▲ 대상 : 이경규('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 '해피선데이'
▲ 최우수상 : 박지선(코미디 여자), 김병만(코미디 남자)/황수경(쇼·오락 MC 여자), 이승기(쇼·오락 MC 남자)
▲ 우수상 : 허안나(코미디 여자),박영진(코미디 남자)/구하라(쇼·오락MC 여자), 이수근(쇼·오락 MC 남자)
▲ 특별상 : 박칼린
▲ PD 특별상 : 김생민('연예가중계')
▲ 베스트팀워크상 : '해피투게더-시즌3'(유재석·박미선·박명수·신봉선)
▲ 공로상 : '희망로드 대장정'
▲ 최우수아이디어상 : '개그콘서트-두분 토론'
▲ 최고 엔터테이너상 : 박명수('해피투게더-시즌3', '백점만점'), 은지원('해피선데이-1박2일')
▲ 방송작가상 : '개그콘서트' 이상덕 작가(코미디)/'사랑의 리퀘스트' 이돈경 작가 (쇼오락)
▲ 신인상 : 김영희(코미디 여자), 최효종(코미디 남자)/ 김승우(쇼·오락 MC 여자), 이시영(쇼·오락 MC 남자)
▲ DJ상 : 유희열('라디오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