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갤럭시아컴즈 소셜비, 광고 없이 SNS만으로 고객 잡는다

[재경일보 장세규 기자] 갤럭시아컴즈에 따르면 소셜실험은 소셜커머스에 소셜은 없고 커머스만 있다는 문제가 제기에 소셜커머스의 본질로 돌아가 국내 소셜의 가능성을 증명해 보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다.

광고 없이 트위터, 페이스북의 SNS를 통해서 참여자들을 모집하고, 참여인원이 많아질수록 할인률도 높아져 판매상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

이 실험은 22~23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당일 판매상품은 9,000원 정가의 CGV 영화예매권으로 참여하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할인율을 높여서 6,000원, 5,000원, 4,000원의 가격으로 제공한다.

소셜비의 소셜실험에 동참을 원하는 사람은 23일까지 소셜비 사이트를 방문해 참여하기 버튼을 눌려 CGV표를 예매 하고, 소셜비 사이트에 마련된 트위터, 페이스북 아이콘을 이용하여 이 행사를 알리면 된다.

이 후 실험해 참여한 사람은 24일, 25일에 소셜비 사이트를 재방문하고 실험결과에 따라 확정된 할인가격으로 CGV표를 구매하면 된다. 영화예매권은 PIN번호를 통해 휴대폰문자로 전송받을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6개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