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개그맨 권영찬,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봄MT행사 진행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개그맨 권영찬이 28일 진행되는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봄 MT 행사의 MC를 맡았다. 백석대학교 관광학부는 봄 MT 행사로 오늘부터 1박 2일동안 천안에 위치한 상록리조트에서 진행이 되고 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MT일정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학생들의 단합을 위한 체육대회행사와 오후 7시 30분부터는 학생들의 장기 자랑과 조별행사가 진행된다고 한다. 권영찬은 저녁 7시반에 시작되는 조별 장기자랑의 진행을 맡았다.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이향정 교수는 "이번 MT는 학생들의 건강한 체육활동과 단합을 통해서 세계로 뻗어가는 백석대학교 관광학부가 될 수 있는 정신을 만들기 위한 봄맞이 MT"라고 소개했다.

개그맨 권영찬은 "대학생들에게 자기계발에 대한 짧은 강의와 함께 학생들과 교수님들의 친목 도모를 위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돼 대학시절로 돌아간 듯한 설레이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한편, 개그맨 권영찬은 현재 KBS 여성공감의 게스트,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TV)의 대표방송인 백수잡담과 일과사람의 MC를 맡고 있으며 CBD 라디오의 손숙, 한 대수의 행복의 나라로의 토요일 고정 진행을 맡으며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업CEO와 공기업, 대학강단등에서 ‘행복재테크’,‘웃다 보면 인생이 즐거워진다’등 다양한 행복재테크 강사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