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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롯데멤버스와 공동마케팅... 올-뉴 SM7 6대 증정

[재경일보 박현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12월 28일까지 롯데멤버스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17일 14일부터 12월 28일까지 12주간 진행하는 ‘롯데멤버스 창립 6주년 Big Pleasure 페스티벌-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 ‘All-New SM7’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서울 대구 부산을 비롯한 전국 6개 롯데백화점과 롯데스카이힐 C.C. 2곳에서 ‘All-New SM7’을 전시하고 시승신청 부스를 운영하며 ‘All-New SM7’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이벤트 경품으로 올-뉴 SM7 6대를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판촉팀 김구수 부장은 “이번 공동마케팅은 롯데멤버스 창립 6주년 축하와 더불어 새롭게 출시한 All-New SM7 시승 서비스를 제공해 기존 준대형 차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최상의 드라이빙 편안함을 더욱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지난 8월16일 출시한 올-뉴 SM7은 9월 말까지 5천대 이상 판매되는 등 준대형 승용차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는 프레스티지 세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