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개명, 작명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

잘못된 작명이 한 사람의 인생을 좌지우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이름은 한 평생 본인에게 불리 우고 따라 붙는 것으로 어떤 이름으로 살아가느냐는 매우 중요하다. 어떤 이들은 사주만 좋으면 된다고도 말하지만 사주를 볼 때 생년월일, 시각과 함께 이름까지 고려되는 것은 다 이 같은 이유 때문에서다.

 

많은 사람들은 성공한 정치인, 경영인, 연예인들을 보면서 이들의 성공 이유 중 하나를 좋은 사주를 타고 났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그렇게까지 크게 성공할 사주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큰 성공을 이룬 경우가 있는데, 이는 바로 부족한 부분을 제대로 된 작명을 통해 채웠기 때문임을 알 수 있다.

유명인들 중 이름이 똑 같은 세 명의 여성은 모두 재벌 2세에게 시집을 갔다. 이는 그 이름이 가진 힘 때문으로 그들의 사주와의 절묘한 조화로 다소 부족할 수 있었던 재물운을 이름이 채워준 가장 대표적인 케이스로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유명 정치인들 중 개명을 통해 성공한 사례도 적지 않은데, 이런 경우들을 보면 작명에 따라 인생의 흥망이 점쳐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이름의 중요성을 깨달은 이들은 늦게나마 자신의 사주에서 부족한 점을 채워줄 수 있는 이름들로 개명을 서슴지 않고 있다. 또한 자녀들이 성공한 인생을 살았으면 하는 마음에 작명소를 찾는 이들도 적지 않다.

백운학 작명소 (www.goodnaming.co.kr) 의 백운학 역술가는 “모든 사람이 좋은 사주를 타고 태어날 수는 없는 법으로, 사주는 주어진 운명과 다름없다. 하지만 좋지 못한 사주도 잘 된 작명으로 충분히 부족한 음양오행을 보완할 수 있다”며 “자신의 이름이 잘못됨을 알면서도 개명을 하지 않거나, 자녀의 사주가 별로 좋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작명을 해주지 않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고 말했다.

백운학 작명소의 백운학 역술가는 45년 동안 수 많은 이들의 작명, 개명을 이뤄주며 그들의 인생을 순탄하고 성공적으로 이끌어 준 작명의 대가이다. 이러한 백운학 역술가의 놀라운 작명, 개명 능력은 많은 이들의 소문을 타고 MBC, KBS, SBS 등 각종 방송매체에 다수 출연하기도 했다.

백운학 역술가는 “이름은 인생 성공의 열쇠라고도 할 수 있다. 자녀에게 좋은 이름은 최고의 선물임과 동시에 행복을 약속해주는 것이다. 또한 30~50대의 사람들이라도 직장운, 사업운을 얻고 싶다면 개명을 통해 승승장구할 수도 있다. 언제나 인생이 꼬이고 순탄하지 못한 일들이 자주 닥쳐온다면 믿을 수 있는 작명소에서 개명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